파타야 렛츠 릴렉스 스파 Pattaya Lets Relax Spa 트래블포레스트 Travelforest 트래블포레스트

장애인 편의 시설에 대한 특별 요청이 있으신 경우, 예약 후 받은 예약 확인 메일에 나와 있는 정보로 숙박 시설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 이 호텔은 Pattaya 만 내려다 보이는 쇼핑 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헬스 클럽, 스파 센터, 일광욕실 과 함께 320개의 에어컨이 설치된 객실을 갖추고 있습니다. Pattaya 만 나려다 볼 수 있는 이 호텔은 항구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으며 야외 수영장, 공유 라운지를 제공합니다. 여행에서 놓칠 수 없는 호텔 조식뷔페, 다양한 메뉴를 여유롭게 즐길 수 있어 호텔 예약 요소 중 중요한 항목인데요. 이른 아침 탁트인 창으로 들어오는 햇살을 맞으며 신선한 조식으로 하루를 시작할 수 있답니다.
파타야 클럽 해변 도로의 제일 남쪽 지점에 위치하고 있는 이곳은 말그대로 노천빠와 각종 아고고빠들이 밀집되어 있는 환락의 거리이다. 방콕이야 대도시 이므로 밤 문화가 발달 하는것은 어찌보면 당연할진데 파타야는 시골인점을 감안 한다면 어찌보면 그 정도가 좀 심하다 싶을 정도로 길꺼리 술집과 바디마사지, 스트립쑈장 그리고 아고고가 많다. 메이슨 파타야 리조트의 주소는 [ 285 Moo 3 Sukhumvit Rd., Na Jomtien, Sattahip, Chnburi Thailand ] 입니다.
숙소가 깔끔하고 개인금고도 있어서 안전하고 좋았습니다. 특히 아침에 제공되는 조식이 종류도 다양하고 맛있었습니다. 한 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, 숙소가 너무 외진 곳에 있어서 찾아가기도 어렵고 번화한 거리로 나가는 것도 조금 힘듭니다. 특히 처음 찾아갈 때 현지인 기사님이 다른 곳으로 내려 주셔서 찾느라 고생했습니다. 다른 점은 불편한 점 없었고, 깔끔한 모텔 느낌으로 괜찮았습니다.
[골프장] Sriracha Inter게리 플레이어가 디자인한 코스로 파4 홀을 비롯한 골프 코스가 다른 골프장에 비해 짧은 게 특징이다. 수림…[골프장] Plutaluang Roy야트막한 산이 많은 촌부리 지역의 정상 즈음에 자리했다. 태국에서 가장 오래된 곳 중의 하나로 자연 환경을 최대한 살린 코스가…[골프장] Phoenix Golf &각각 9홀로 이뤄진 오션, 레이크, 마운틴 등 3개의 특색 있는 코스를 갖추고 있다. 페어웨이가 좁은 반면 그린이 넓은 게 특…[골프장] Noble Place Go촌부리의 풍부한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골프 코스다. 마운틴, 레이크, 크릭 등 3개로 구분…[골프장] Khao Kheaw Cou27홀의 골프 코스로 방콕에서 1시간20분 거리인 파타야 방면 36번 도로 위에 자리했다.
ㆍ환불불가/특가상품/성수기/비수기 등의 취소/변경/환불 모두 각 판매처의 기준에 따르게 됩니다. ※ 일부 호텔은 비수기에도 호텔자체 취소규정에 따라 1박치 또는 2박치 취소료를 부과할 수도 있습니다. 3) 체크인 이후의 사정상 이른 체크아웃을 할 경우, 나머지 기간에 대한 금액을 전액 환불하지 않습니다. 위 목록에 명시되지 않은 다른 항목이 있을 수 있습니다. 요금 및 보증금은 세전 금액일 수 있으며 변경될 수 있습니다. 트래블포레스트는 3천만원의 보증보험에 가입되어 있으며, 각국이 정한 여행 법령을 준수합니다.
Pattaya Diving and Fishing 근처에 있는 이 세련된 호텔은 도시 중심부에서 1km 떨어져 있으며 Pattaya 만의 전망을 제공합니다. ▶ 동일 상품 예약이 중복 또는 취소 이력이 있는 경우, 사전 통보 없이 예약이 취소되거나 이중 청구 될 수 있으며, 이에 관련하여 당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 참고로 태국에서 구입한 물품들은 7%의 부가가치세를 출국하는 시점에 환급받을 수 있으며 대부분의 백화점과 쇼핑몰에서 부가세 환급 신청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.